본문 바로가기

요리

강남요리학원 다양한 나라의 요리 원데이쿠킹클래스로 배워보기

 

 

 

안녕하세요! 저는 평소에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즐겨먹기를 좋아해서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다양하게 즐겨먹는데요!

 

저도 저만의 레시피로 만들어보고 싶어서

식사를 준비해 보지만 생각보다 어렵기도 하고

배달이나 식당에서 먹는 것보다

아쉬운 부분이 많더라고요..

 

 

나라가 다양하다 보니깐 식재료랑 조미료를

어떻게 활용해야 되는지 언제 써야 맛이 나는지를

인터넷에 검색해 봐도 잘 모르겠더라고요.

 

그러다 보니 집에서 해먹어도 잘하는 메뉴들만 만들고

사놓은 조미료가 너무 아까웠어요.

 

그래서 다양한 식재료랑 조미료의 활용법을

배워보고 싶어서 강남요리학원에서

다양한 나라의 요리를 만들 수 있는 과정을 알게 되었어요!

 

 

강남요리학원에 방문해서 상담을 받게 되었는데

기능사 수업부터 취미 요리나 요리 스킬업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소개해 주셨었어요!

 

저는 저에게 맞는 원데이쿠킹클래스를 선택했는데

원데이라고 하루 수업만 들어가는 게 아니라

헬스장 PT 이용권처럼 회차권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다양한 요리를 해보고 싶어서 20회 쿠폰을 등록했어요!

 

 

상담해 주신 담당 멘토님께서 자세하게 설명해 주셨는데

제가 원하는 음식을 시간이 괜찮고 만들어보고 싶을 때

전용 앱으로 수업을 신청할 수 있고

달마다 어떤 요리를 하는지도 알려주셔서

선택이랑 시간을 맞추기도 정말 편리했어요!

 

그리고 다양한 테마, 나라의 음식들

샐러드, 파스타, 브런치부터 시작해서

일식, 중식, 동남아 음식, 양식, 한식 등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만들어볼 수 있었어요!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좋아하는 저에게

알맞은 수업이었어요.

 

 

강남요리학원에서 진행되는 원데이쿠킹클래스 수업은

한 가지 메뉴가 아니라 매번 2가지에서 3가지의 메뉴를

조합이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어서

다양한 메뉴의 레시피를 배울 수 있었어요!

 

단순하게 요리를 한 가지만 하는 게 아니라

잘 맞는 메뉴로 구성하고 배운 것을 토대로

집에서 퓨전음식을 해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그리고 강사님께서 단순히 레시피로 수업을

하는 것이 아니라 요리에 대한 기초적인 지식과

재료 손질법, 보관법 등 자세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어려운 음식들도 쉽게 따라 할 수 있었어요!

 

 

배우러 오신 분들도 이미 요리 쪽에서 일하시는 분들과

아예 요리가 처음이신 분들

이색 데이트를 위해 오신 분들과

저처럼 집에서 요리하는 것을 취미로 가지신 분들

많은 분들이 다양한 목표를 가지고 오셨어요!

 

그리고 강남요리학원은 실습 위주의 소수 정예 학원이어서

개별 실습으로 진행되어서 요리를 처음부터 끝까지

직접 다 해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강남요리학원에서 원데이쿠킹클래스를 듣고 나니

집에서 해먹는 요리의 수준이 엄청 높아지고

할 수 있는 레시피도 정말 많아졌어요!

 

20회 쿠폰을 다 사용해 보니 이제는 레시피 없이도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는 제가 있더라고요. ㅎㅎ

 

쿠폰을 다 사용하고 나서도 재밌고 배워보고 싶은

음식들이 많고 워낙 만족도가 높아서

추가로 더 해보고 싶은 마음도 생겼어요.

 

 

그날 만들었던 음식은 집으로 포장도 할 수 있고

레시피도 다 제공해 주셔서 바로 친구나 지인, 가족들과

바로 먹을 수 있고 초대를 하더라도 이제는 자신 있게

맛있는 음식을 차려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저처럼 다양한 테마, 나라의 요리를 즐기시고 싶은 분들

취미로 요리를 배워보고 싶으신 분들은

제가 다닌 강남요리학원 추천드립니다!

 

재밌게 요리하시고 맛있는 하루 보내세요!

 

자세한 것은 아래 링크 참고해 주세요.

 


운영 시간 : 10:00 ~ 21:00

 

전국 지점

 

홍대, 강남, 부산, 대구, 대전, 인천, 안산, 수원

 

 

http://kcookart-acahd.com/

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

홍대요리학원,강남요리학원,코리아요리아트아카데미,종로구요리학원,관악요리학원,일산바리스타학원,신림바리스타학원,신림제과제빵학원,일산요리학원추천,신림요리학원추천,홍대바리스타

kcookart-acahd.com